본문 바로가기
주식창고

주식창고. 내가 아는 미국주식 동전주

by 학사쟁이 2024. 5. 25.
반응형

 

목차
미국주식 동전주 크라운 일렉트로키네틱
미국주식 동전주 어칸다
미국주식 동전주 페러데이 퓨처인텔리전트 일렉트
미국주식 동전주 애그리포스 그로잉 시스템스
미국주식 동전주 멀티메타버스 홀딩스
미국주식 동전주 나왔습니다 MGO글로벌
미국주식 동전주 시야타 모바일
미국주식 동전주 망고슈티컬스
미국주식 동전주 그린웨이브 테크놀로지 솔루션스

 

 

동전주 또는 밈주로 상승과 하락폭이 큰 특징이 있다. 저는 주로 토스로 하다 보니 이러한 것들은 조회가 안되더라고요. 제가 직접 경험한 몇 가지를 말해봅니다.

 

 

미국주식 동전주 크라운 일렉트로키네틱

크라운일렉트로키네틱스

 

크라운이라고 부르겠습니다. 크라운은 제가 처음산 미국 주식이예요. 처음에 2만 원이나 벌어준녀석이라서 처음사고 이후에도 계속 보다가 좀 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화학제품을 만드는 회사이고 상업용 건물, 자동차 선루프등의 다양한 창문에 적용되는 스마트유리기술회사로써 광섬유를 만드는 회사라고 보시면 되세요.

강한자만 들어오시오

굉장한 하락폭이 보이죠. 최고점에서 제가 우연히 사게되서... 그 이후로는 재미를 못 봤습니다.

 

 

 

미국주식 동전주 어칸다

어칸다는 제가 두 번째로 경험한 밈주, 동전주입니다. 어칸다로는 정말 이득을 많이 봤습니다. ㅎㅎ 저한테는 정말 고마운 녀석입니다. 타이밍을 정말 잘 맞춰 서그런 지말이죠 이 녀석은 동전주라고 하기엔 주당가격이 비싼데요 현재는 주식을 통합해서 한 주당 가격이 올라갔습니다. 또 통합하니까 확 치고 오르더라고요. 어칸다는 마취 의료기반회사이고 의료용 약초재배가 대부분의 사업모델인 회사입니다.

어칸다 1주일

어칸다는 최고가에서 최저가가... 10 이상이 차이가 났습니다... 이건진짜 그래프가 놀랍네요.

 

 

 

미국주식 동전주 페러데이 퓨처인텔리전트 일렉트

페러데이 퓨처는 진짜.. 안 맞더라고요. 흐름을 읽는 거 자체가 사면 떨어져 팔면 올라 변동이 너무 심했고. 이게 공통적으로 보면요 한번 크게 오른 녀석은 그다음에는 큰 변화가 없다는 거입니다. 한동안은 안 보는 게 좋습니다.. 이 회사는 전기차 관련업체예요 청정에너지, 인공지능등의 사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페러데이 퓨처 1주일.

보시면 여짓것 보여드린 그림이 모두 크게 오르다가 빠지는 추세입니다. 강한 자만 살아남습니다. 

 

 

 

미국주식 동전주 애그리포스 그로잉 시스템스

애그리포스 그로잉 시스템스는 제가 오전에 처음산 회사였는데 토스에서는 9시부터 미국주식이 시작이 가능합니다. 이때 오르다가 회사 걸어가면서 잠깐 안 보니까 확 떨어져 있던 기억이 있네요. 이 회사는 농헙계열인데요.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하여 수직농업시스템인공지능을 결합하는 캐나다의 회사입니다.

애그리포스 그로잉

 

이회사는 그동안 소개해드린 회사랑 좀 주기가 달라요 앞서 다루 었던 회사들이 확 오르고 2~3일 뒤에 확 오른 회사입니다. 아.. 저 때 놓쳤어요 ㅠㅠ

 

 

 

미국주식 동전주 멀티메타버스 홀딩스

멀티메타버스홀딩스

멀티메타버스는 옛날에 메타버스 유행할 때를 떠올리게 만드네요. 이거사고 가장 오래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 4시간 가지고 있다가 계속해서 조금 오르고 확 떨어지고를 반복해서 안타까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가 판단이 늦은 거죠. 이 회사는 애니매이션과 모바일게임등을만드는 회사로서 방송콘텐츠제작하는 중국회사입니다.

멀티메타버스 홀딩스 1주일시세

어떻게 이렇게.. 그동안 소개해드린 회사들의 그래프가 비슷합니까.??

 

미국주식 동전주 나왔습니다 MGO글로벌

MGO 글로벌

나왔습니다 외쳐 MGO 글로벌 이회사는 저에게 많은 이득을 남겨준 회사였습니다. 타이밍이 딱딱 맞아서 이후에도 여러 번 시도를 했었습니다. MGO는 의류브랜드이고 패션디자인과 브랜드 라이센싱을 운영하는 기업이고 유명브랜드회사의 가족이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 직장인들이 은근 많이 입는 옷 있잖아요 

MGO 글로벌의 1주일

관심에 등록해서 보고합니다. 유일하게 이 회사가 좀 최고가에 비해서 조금 덜떨어진 것 같아요 현재 주말기준 800원대입니다.

 

 

 

미국주식 동전주 시야타 모바일

시야타 모바일

아.. 이 회사는 정말 안 맞더라고요. 이게 되게 잘 들어가신 분은 크게 편차가 있어 상승하셨는데 저는 들어가는 타점을 너무 못 잡아서 아쉬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야타 모바일은 대형차량에서 사용하는 통신장비와 음성통화 기능이 있는 무선전화기를 개발하는 캐나다 회사입니다. 그나저나 캐나다 회사의 제조회사가 많이 있네요.

시야타 모바일 1주일

보이십니까 저 웅장한 상승 저걸 못 들어갔었다니 아쉽네요.

 

 

 

 

미국주식 동전주 망고슈티컬스

망고슈티컬스

 

망고슈티컬스는 이름이 일단 이쁩니다. 동전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ㅋㅋ 로고가 go입니다. 고고! 이 녀석도 정말 엄청 올랐어요 제가 간이 작아서 짧게만 보고 아침에 샀던 기억이 있네요. 망고슈티컬스는 우너격의료서비스를 하는 곳입니다. 주로 남성건강제품등을 판매하는 미국기업입니다.

망고슈티컬스 1주일

300원이었던 게 정말 순식간에 1500원으로 가더라고요. 기억에 남는 회사였습니다. 근데 이 회사랑 MGO랑 되게 그래프가 비슷하네요??

 

 

 

 

미국주식 동전주 그린웨이브 테크놀로지 솔루션스

그린웨이브 테크놀로지 솔루션스

 

그린웨이브는 문양이 그린에너지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아 이 녀석도 저번에 샀을 때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오르려다 내리고 그거 계속 보고 계신 분은 뭔지 아실 거예요 15%쯤 되었을 때 바로 정리를 했었습니다. 이 회사는 재활용을 하기 위한 시설을 운영하는 회사로 자회사를 통해 철, 강철 등을 재활용하는 곳입니다.

그린웨이브 테크놀로지 솔루션스 1주일

 

와 저기 보이지요 갑자기 쑥 하고 절벽처럼 떨어지는 모습. 오래 가지고 있으면 안 되는 거 같아요... 정말로 미국주식은요.

 

 

 

 

미국주식 동전주 원메드넷

원메드넷

윈메드넷으로 헷갈렸던 아마도 무슨 네트워크 회사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회사는 승률이 100%였어요 매우 좋아합니다 가장 최근에 매수했던 기억이 있어서 좋습니다. 자체 솔루션 기반으로 의료서비스 건강정보 데이터등의 중점을 둔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회사는 지금 소개해 드린 회사 중 유일하게 어느 정도 상승에 대한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원메드넷 1주일

하지만 우리가 동안 동전주를 보면 모두 다 확 내려갔었지요.. 이 회사는 과연 윈메드넷이 다음 주에 어떻게 될지가 궁금하군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2024.05.25 - [주식창고] - 주식창고. 오늘 되는 날이다 미국주식 원메드넷, 어칸다 믿고 있었다고

 

주식창고. 오늘 되는날이다 미국주식 원메드넷,어칸다 믿고있었다구

믿음으로 간다 미국주식. 딱 세 번 매매하기로 마음먹고 뭔가 좀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수익률은 제법 괜찮았습니다. +2만 6천원정도 됐네요. 요호 치킨값은 역시 미국주식이죠.!! 오

gusaud22.tistory.com

2024.05.24 - [주식창고] - 주식창고. 5/23 미국주식 좋았다가 마지막에 말아먹었다.

 

주식창고. 5/23 미국주식 좋았다가 마지막에 말아먹었다.

오늘도 약속된 시간에 매매하였는데요. 이게 역시나 쉽지가 않은 것 같기는 합니다. 5시 매매를 너무 오래 끌고 갔어요. 밤 11시 30분까지 포기가 너무 늦었습니다. 미국주식은 한번 하향새로 꺾

gusaud22.tistory.com

2024.05.23 - [주식창고] - 주식창고. 미국주식 오늘 되는 날인 것만 같았다

 

주식창고. 미국주식 오늘 되는날인것만 같았다

모두 성투합시다!! 오늘부터 약속된 시간에만 미국주식을 보기로 했어요 굉장히 피곤하더라고요. 그 시간이 다가오는 게 굉장히 스트레스기도하고 계속 본다고 달라지는 것도 아니니까요. 개

gusaud22.tistory.com

 

반응형